FAQ

A.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 처리되며, 적립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.

A.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

주문 취소 또는 반품 후 새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A. 문의 접수 후 영업일 기준 3일내에 환불 또는 카드 승인 취소 요청됩니다.

A. 배송준비중인 상태에서 취소/변경이 가능하며, 주문내역에서 직접 신청해 주시거나

홈페이지 > 커뮤니티 > 고객만족센터 > 주문변경/취소문의(카테고리선택) 글쓰기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비회원 주문서는 변경, 취소, 요청시 고객센터(02-900-9705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A. 무통장 결제 건은 주문 후 72시간까지만 유효합니다.

72시간동안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 처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